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시의회, 신청사 공사비 50억원 삭감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25/07/17 [15:57]

[경기도민뉴스/여주] 문명기 기자 = 여주시의회는 7월16일~17일 개회한 제75회 임시회에서 신청사 건립 공사비 50억원을 삭감했다.

 



임시회는 2025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중심으로 민생경제 회복과 시민안전 강화를 위한 긴급 예산안을 심의 의결했다.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이상숙)는 2025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의한 결과 1.94% 늘어난 217억8700만원으로 확정했다.

 

여주시민의 숙원인 신청사 건립 공사비 50억원은 심의 결과 삭감하고, 내부유보금으로 계상했다.

박두형 여주시의장은 “시급한 현안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한  추경이 여주시의 민생과 안전을 지키는 데 기여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여주시의회 추경 주요 편성내역>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190억1276만원) △지역화폐 인센티브 지원(22억900만원) △폭염 예방물품 지원(5670만원) △오곡나루축제 매칭사업비 추가분(5000만원) △우기 빗물받이 공사(1억원) △소하천 준설사업(3억6000만원) 등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5/07/17 [15:57]   ⓒ 경기도민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