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뉴스/광주] 김영수 기자 = 광주시는 9월23일~29일 지방세 고액체납자 압류물품을 대상으로 경기도 24개시군이 참여한 경기도 온라인 전자공매를 진행해 7600만원의 체납액을 확보했다고 5일 밝혔다.
경기도 온라인 전자공매는 세금을 낼 여력이 있으면서도 지방세를 체납한 이들의 가택을 수색해 압류한 물품들을 체납액에 충당하기 위한 공개 매각하는 절차이다.
광주시는 자동차 7대, 명품가방 7점, 양주 2병 등 16점을 공매에 내놓았고다.
전체댓글보기